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1 애플 9월 이벤트 정리 (아이폰13, 아이패드 미니, 애플워치7세대)
    Programming/iOS 2021. 9. 15. 04:02
    반응형

    애플이벤트가 2021년 9월 15일에 한국시각 AM 02:00 에 진행되었습니다.

    애플 이벤트 대기 영상입니다. 몽환적인 음악이 나오면서 애플로고가 앞뒤로 움직입니다.

     

    이벤트가 시작되자 여러 자연환경과 아티스트 들이 나와서 캘리포니아 소울을 노래합니다.

     

    팀쿡이 나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Apple TV+ 를 먼저 소개합니다.

     

    이번 가을에 나오는 작품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그러곤 갑자기 신제품을 소개합니다.

    먼저 iPad 입니다.

     

    iPadOS 가 중요하다고 얘기합니다.

    지난해보다 40% 성장했다고 합니다.

    새로운 아이패드랍니다. 뭐가 달라졌지??

     

    정말 기본 iPad 군요. 외관이 달라진건 없어보입니다.

    금액이 중요할 것 같은데요.

     

    금액은 $329, 학생용은 $299로 저렴하네요.

     

    쉴새없이 iPad mini에 대해 소개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iPad mini가 새로 바뀌었다고 합니다! 무엇이 바뀌었을까요?

    오 아이패드 에어의 축소판같네요. 이쁘네요

    색상도 다양합니다.

    8.3인치네요.

     

    오.. 아이패드에어처럼 터치ID가 버튼에 추가되었네요!

     

    전작대비 CPU 40% GPU 80% 의 향상이되었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뉴럴엔진의 성능은 두배나 빨라졌네요.

     

    아이패드 미니에 C타입이 추가되었답니다! 이건 사야해 ㅠㅠ

     

    5G도 추가되었다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이젠 스마트폰 없이 아이패드미니만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    아이폰을 대신 아이패드미니를 안써야할 이유가 있을까요? 주머니에 안들어간다??

     

    그럼 중요한 가격은 얼마일까요?? $499부터 시작입니다! 0 o0

    아이폰이랑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이네요!

    100% 재활용가능한 알루미늄을 사용한다네요. ESG도 챙기는군요!

     

     

    오.. 제프 안녕하세요. 누구시죠?

    Watch OS8 이 넘어짐 기능이 좋다고 하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스포츠 기능을 강화시켰다고 하네요. ㅎㅎ

    자 이제 디자인 소개합니다!!

     

     

    웅장해요... 바위가 애플워치를 때립니다. 내구도가 좋아졌나봐요!

     

    이뻐요!! 시리즈6보다 스크린 사이즈가 20% 증가했고, 40% 테두리가 감소했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로렌 안녕하세요.

     

    여러 앱들을 소개해주네요. 텍스트가 50% 더 잘 보인다고 하네요.

     

    오 이건 뭔가요.. 시계 페이스가 새로 추가되었어요.

    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애플 ㅎㅎ

     

    더 튼튼해졌대요.

    물놀이도 할 수 있다네요.

    배터리는 동일한데, 충전이 빨라졌다네요.

     

    으악 디자인 너무 많아! 캡쳐 힘들어 ㅠㅠ

     

    재사용 알루미늄 100%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영상하나를 보여주고 요약합니다. 최고의 애플워치는 시리즈7이라네요.

    그러곤 캐미가 잘 맞는건 Fitness+ 라고 하면서 갑자기 소개가 시작됩니다.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